본문 바로가기

비쥬 이야기/셀비쥬 화장품

기미 자꾸 가리고 싶다면 셀비쥬 기미크림 피부 노화로 인해 발생하는 3대 피부 고민 건조 기미 주름 아시죠 여러분 기미, 주근깨는 갑자기 생기는 게 아닙니다 기미로 피부 전체가 뒤덮여 칙칙해 보이기 전에 지금 관리해요 ~ !! >_
피부노화 시작되는 25세 주름개선화장품 필수 피부 노화가 가져오는 얼굴 변화는 탄력을 잃고 서서히 아래로 처지는 피부 사각모양으로 커지는 얼굴 깊게 패인 팔자주름 자글거리는 눈가주름 짙어지는 이마주름 자연스럽고 인상 좋은 피부 노화를 얻고 싶다면 이렇게 해봐요 스트레스에 찡그리는 등 민감하게 반응하지 말고 웃어넘기기 ^ㅇ^ 얼굴 근육을 너무 크게 쓰지 마세요 얼굴 주름의 원인이 될 수 있어요~ 피부 진피 층의 콜라겐과 탄력섬유를 파괴시키는 자외선 피하기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은 큽니다 외출 시 반드시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주세요 오랜 기간 흡연을 하는 경우 입술을 오므릴 때 입술 주변에 세로로 자글자글한 주름이 생기게 돼요... 중년이 지나면서 립스틱이 주름을 따라 번질 정도로 주름이 깊어지게 되므로 금연~! 피부 주름생성 방지는 주름개선화장품을 ..
내 피부 속 수분 지키는 수분크림추천~! 수분크림인데 리프팅까지? 올해 메이크업 트렌드는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살리면서 생기 있는 피부를 표현하는 것! 트렌드에 맞춰 자연스럽게 기초부터 쌓아주세요~ 봄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오는 날씨라 넘 행복한 요즘! ㅎㅎ 오늘은 수분크림추천 하고 갈게요 >ㅇㅇㅇ
스킨만 발랐을 뿐인데 하루종일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탄탄한 스킨 케어가 뒷받침 되어야 합니다 피부 속 수분을 어떻게 지키느냐에 따라 매끄러운 피부 표현과 함께 피부 건강도 좌우되기 때문이에요 ㅎㅎ 그렇다면 내 피부에 처음 쓰는 에너지인 스킨! 토너! 어떤 성분으로 채워야 할까요? 셀비쥬가 피부에 필요한 성분만 담아~~ 건강하게 시작하는 스킨 케어 첫 단계를 도와드리겠습니다 ^ㅇ^ 높은 보습력과 산뜻 촉촉한 제형의 토너로 먼저 피부를 닦아내 한번 정돈해줍니다 흡수력이 높은 스킨의 장점이 더해진 제품으로 스킨 케어 첫 단계에서 사용하면 빠르게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줘요 봄철 스킨 케어 단계에서는 스킨 토너 단계에서 한 차례만 발라주는 것이 아니라 여러번 덧발라주면서 피부 보습력을 강화하는 것이 중요해요! 특..
건강한 멀티 솔루션 봄맞이 셀비쥬 보습크림 피부가 편안한 셀비쥬 보습크림~.~ 봄 시즌을 만끽하게 해줄 예쁜 셀비쥬 보습크림 소개할게요! 패키지가 핑크핑크한 게 넘나 이쁘지 않나요? ㅎㅎ 봄과 여름에 바르기 좋은 가벼운 제형이지만 피부 속 깊숙이까지 영양과 보습을 전달한다는 점에서 매력적인 보습크림입니다~~ 피부에 진정이 필요하시다면 수면 팩으로도 추천! 3시간은 더 푹 잔 듯한 피부로 만들어줘요~~ㅎㅎ 저는 보습크림 사용 후 넘 좋아서 셀비쥬 기초라인으로 바꿨어요@_@ 셀비쥬X셀그램S2!! 셀비쥬 기초세트에 대해서 자세히 소개해 드리기 전에 고객감동후기부터 보시죠~!!ㅎㅎ 블로거밍고님의감동후기 안녕하세요, 패션뷰티 블로거 밍고에요~ 얼마 전까지 저는 일본 오사카에 있었어요 바쁜 와중에 여행을 떠나고자 오사카로 벚꽃을 보러 갔는데요 너무나 재밌고..
남자화장품ㅇ0ㅇ 그루밍족은 남성올인원화장품 말고 이거쓰잖아~! 시장조사전문업체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지난 해 국내 남자 화장품 시장 규모는 약 1조 2천억 원으로 전년 대비 4.1% 증가했으며 국내 남자 1인이 구매하는 화장품 구매액은 5만원 상당으로 세계 1위 수준이라고 알려졌습니다 여성들의 전문분야라고 여겨졌던 패션과 미용에 남자들도 뛰어들고 있어요! 패션과 미용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남자 = 그루밍족 패션과 미용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남자들이 늘고 있습니다 의류는 물론! 화장품과 성형에도 관심 영역을 넓히고 있는데요 관리하는 남성분들이 증가하면서 신조어까지 생겨났죠? 그루밍족이라고 일컫습니다 화장품 시장은~ 남성올인원화장품, 남자화장품, 남성색조, 남자두피제품 등 다양해지고 있어요~ 스킨케어를 넘어 남자화장품 파우치 속 필수템으로 색조 제품도 있다고 해요 ㅎㅎ 피부..
얼굴피지제거는 이렇게 해봐요~.~ 피지 폭발 하는 지성 피부는 얼굴 말고도 등드름! 가드름! 신체 여드름으로 스트레스 많이 받아요 그렇죠? ㅠㅠ 옷차림이 가벼워지면서 요즘은 등과 가슴에도 신경이 많이 쓰입니다 ㅜㅇㅜ 겨울엔 꽁꽁 감출 수 있었는데 뜨하,,ㅠ 얼굴에 피지가 올라올 시기인가 봐요 피부는 스스로를 보호하기 위해 매일 각질과 피지를 생성한다지만 우리는 화장이 쉽게 무너지고 땀과 분비물이 얼굴에 퍼지니 각질과 피지가 모공을 막게 될까봐 매일 각질제거를 하게 되고 각질제거로 인해 피부에 무리가 올까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이런 루틴으로 얼굴피지제거를 하는 게 맞을까요? 각질은 피부 보호막 역할을 하기 때문에 무조건 제거하는 것만이 능사는 아닌데 어떻게 적절하게 관리해야 될지 잘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 피지로 가득 찬 얼굴엔 먼저 차가..
난 너무 몰랐다 주근깨관리 태양의 고도는 낮아지고 지표면에 반사되는 자외선 양이 증가해 자외선 노출량이 여름보다 많은데 우리는 시원해진 날씨로 인해 방심합니다 경각심이 부족해져 자외선차단제도 중단하고 야외활동도 많아지는데요 이럴 때!! 기미 주근깨 발생이 늘어나게 됩니다 ㅠㅠ 피부가 자외선에 노출되면 손상되는 것을 막기 위해 자체적으로 멜라닌 세포의 활동을 증가시켜요 이것이 색소침착으로 이어져 주근깨가 됩니다 유전적인 영향을 많이 받고 겨울철보다 여름철에 심해지죠 특히 백인들에게 흔하게 나타나요 5세 이후부터 많이 나타나는데 사춘기 전후에 정점에 도달한다고 합니다 주근깨 발생 부위는 코, 뺨, 팔의 윗부분, 앞가슴, 등 위쪽으로 다양합니다 주근깨로 고민이라면 집중! 주근깨관리법 1. 외출 30분 전에 자외선차단제를 바른다 3시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