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쥬 이야기/뷰티 tip

건조한 가을 민감해진 피부엔 1일 1팩 하자

 

 

유난히 환절기에 예민한 피부를 가지고 있어서

요즘 피부가 울긋불긋 트러블 천지예요 ㅠㅠ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모공도 눈에 띄게 넓어져서 우울합니다..

 

 

가을 피부 관리의 절대 공식은

선 진정 후 보습인거 아시죠!! 

 

 

 

 

그래서~ 망가진 피부를 위해

일주일 집중 케어를 시작하려고 해요

피부 결도 회복시키고

트러블도 진정시키기 위해 선택한 팩!

일주일 동안은 1 1팩을 하면서

나이트 케어까지 완벽하게 할 예정이요~!

ㅎㅎㅎㅎ

귀찮다는 이유로 팩을 잘 안 하는 데

이렇게 한번씩 피부가 뒤집어지고

환절기 때가 오면 꼭 수분 진정 팩을 찾게 되네요,,

 

 

 

데일리로 쓰기에 순한 시트 마스크 팩과

필링젤, 그리고 수면 팩으로

성난 피부를 한번 바꿔볼게요 ^_^

환절기 피부 트러블과 건조증으로 고민이신 분들~

저와 함께 1 1팩 시작해요!

 

 

 

 

 

[일주일 집중 케어 1일 1팩 이렇게 해요]

 

 

*환절기 예민해진 피부엔 짙은 화장은 피하기

*외출 후 순한 필링 젤로 노폐물을 제거한 뒤

세안 후 피부결 정돈하기

*시트를 얼굴 전체에 고르게 밀착밀착~

15분 후에 떼어내면서 남아 있는 내용물은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키기

그리고! 잠들기 전에 셀비쥬s크림으로

얼굴 전체를 영양감 있게 듬뿍 발라줘

수면 팩용으로 나이트케어까지 해주세요 ^_^

 

 

시들 건조해진 내 피부 다시 되살릴 수 있겠죠?

일주일동안 이렇게 매일 집중적인 관리가 들어가면

아침에 피부 컨디션도 좋아지고 화장도 잘 밀착돼요

아 참1 화장품 성분! 정말 중요하니까

꼭 기초 화장품은 나에게 집중적으로

무언가를 공급해 줄 수 있는 제품을

찾아서 관리해주세요!

성분을 무시하고 예민해진 피부 위에

아무거나 올리게 되면

상태를 더 악화시킬 수 있다는 점! 참고하세용

 

 

 

망가진 내 피부는 되살리고 싶은데

매일 하는 1일 1팩이 너무 귀찮으시다면

줄기세포배양액을 함유한 셀비쥬 화장품의

스킨 팩을 추천할게요!

 

 

 

오감만족 셀비쥬의 스킨 팩은

어떤 피부도 개선시킬 수 있답니다^_^

 

 

 

 

 

 

 

 

 

 

 

 

블로거 은송희섭mom님의 감동후기

 

 

 

 

 요즘 문득 드는 생각하나가

나도 예전에는 친구들이 부러워하는 피부였는데

얼굴 미인은 아니더라도...

피부 미인이라는 말 곧잘 들었던 것 같은데 ;;

거울 앞에서 제 얼굴을 보면서

투덜거리기 일쑤에요 ㅠㅠ

잡티는 둘째치고 칙칙함이 더해져서...

그렇죠, 어떻게 세월을 빗겨가겠어요

그 세월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는 나의 피

사십대 들어서니 건성피부로 바뀌는건지

무언가를 더해주지 않으면 안되기에

그 중에서도 수분크림 만큼은

듬뿍 발라주자 하는데요

몸도 힐링이 필요하듯 피부도

힐링타임이 필요해요

요즘 김정화씨가 모델로 함께하는

셀비쥬×셀그램 S3를 열심히 챙기고 있습니다

사실... 화장품에 대한 욕심?

같은건 이전에는 거의 없었어요

그냥 당기면 당기나보다,

푸석하면 발라야지 했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주름에서부터 탄력,

칙칙함과 푸석함 거기에 수분부족까지

한꺼번에 너무나 많은 피부고민이

폭발할정도로 생기더라고요 ㅠㅠ

이젠 정말 나부터 챙기자는 그 마음으로 말이죠

더 늦어지면 안되겠다 싶더라고요

지금부터라도 안티에이징 화장품으로

보호해야해요  :-)

저같은 건조함을 많이 느끼는 건성피부에

수분크림, 톤업크림으로 사용하고 있는

셀비쥬 제품들~~~ ㅎㅎㅎ​

셀비쥬 S 토너

셀그램 S 앰플

셀비쥬 S 크림

3단계로 관리할 수 있는

토너-앰플-크림 풀케어로 함께하고 있어요

 

그 중에서도 첫번째 바로 토너인데요

손 등에 톡톡 하고 만나보니

보이는 것처럼 너무 가볍지도

그렇다고 무겁지 않게 산뜻한 느낌으로 만나본 그대로

피부에 스며들고 촉촉해짐을 느꼈어요

수분크림을 더해주기 위한 워밍업이랄까요:)

 

 

 

그리고 제가 셀비쥬를 만나보면서

가장 궁금하고 사용해보고 싶었던 셀그램S앰플!

내가 관리해주고 싶은 곳에 집중해서 사용해도 되지만

저는 얼굴 전체에 골고루 케어해주고 싶어서 발라줬는데요

... 손끝에서 그리고 피부에 닿고 스며드는 느낌까지

이렇게 다를까 싶더라고요

각각 12ml 4개로 구성이 되어 있고

일주일에 한개씩 한달간 사용할 수 있는 용량이에요

 

 

 

건성피부를 위한 수분크림 마지막 단계는

셀비쥬S크림으로 확실한 마무리~

사실... 제가 크림타입을 그닥 선호하는 편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사용해보면서 이런 느낌이 있어? 싶더라고요

쫀쫀하면서도 스며드는 느낌도 기분좋고~

역시... 고기는 먹어봐야 아는 것이고

화장품도 사용해봐야 안다는 팩트!

저의 피부에 꼭 필요한 제품을 만나보아서

너무 기분좋았습니다 ^^ ㅎㅎㅎ

점점 건성피부가 되어가고

칙칙하고 수분감도 떨어져서

알게 모르게 고민이었기에...

다양한 수분크림을 만나보고 사용해봤지만

정말 이번만큼 이렇게 하루종일 촉촉함으로 감싼듯한

이런 느낌은 정말 오랜만이지 싶어요

나도 모르게 자꾸 얼굴을 매만져보게 되더라고

피부에 쏙쏙~!!

기분좋은 수분크림~!!

예민하고 건조한 요즘은

마스크팩 후에 수면 팩용으로

듬뿍듬뿍 바르고 잠들고 있어요~

데일리크림으로 열심히 쓰려구여 ㅎㅎ

건성피부 관리에 신경쓰게 되는 요즘

수분크림이 더욱 필요할때

12주간 집중관리... 시작해봅니다~!!

며칠 사용했는데도 정말 밝아진 느낌^^

톤업크림 제대로 만났다 싶고요

이번만큼은 제대로~ 꾸준하게

집에서도 관리할 수 있다는걸

몸소 실천해봐야겠어요

얼굴 비추는거 정말 안좋아하는데

..쥬 만나면서 이런 느낌이야~

하고 남겨보게되네요 ㅎㅎ

 

 

 

 

 

 

 

 

 

 

 

 

 

 

 

 

 

 

 

 

 

 

 

 

 

 

 

 

 

 

 

 

 

 

 

 

 

 

 

 

 

 

 

 

 

 

 

 

 

 

 

 

 

 

 

 

 

 

 

 

 

 

 

 

 

 

 

 

 

 

 

 

 

 

 

 

 

 

 

 

 

 

셀비쥬 공식홈페이지에서 만나요

www.cellbijou.com

 

Skin time, Rewind

김정화화장품 오감만족화장품

 

대표전화 : 1811-8886

카카오톡ID : 셀비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