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쥬 이야기/셀비쥬 화장품

한우보다 셀비쥬? 추석선물세트 알찬 구성

 

 

 

 

이번 한가위엔 화장품이 좋겠어!

나의 소중한 VIP를 위한 추석선물세트

 

 

 

 

 

 

민족의 대명절 추석이 보름 앞으로 다가왔어요!

마음을 전할 추석선물세트!

추석선물세트 깜빡하셨다고요?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피부 고민에 따라

안티에이징, 탄력, 수분충전, 주름개선 등

다양한 스킨 케어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셀비쥬 화장품!

 

 

 

 

 

 

품격과 실속을 모두 챙길 수 있는

풍성한 추석선물세트 소개합니다.

>_<

 

 

 

 

 

 

당신의 피부나이 몇 살 인가요?

 

 

 

 

셀비쥬X셀그램S2

8주 집중관리 프로그램 

 

 

 

 

피부톤부터 탄력까지

프리미엄 홈케어

 

 

 

 

 

 

 

 

 

 

 

 

 

 

 

 

 

 

블로거 비오님의 감동후기

여자화장품선물

추석선물세트 추천!

셀비쥬 X 셀그램S 앰플

피부본연의 힘을 강화하는 안티에이징해요!

피부관리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저는 요즘 완전 안티에이징에 신경쓰고 있어요!

이제 곧....!!! 앞자리가 바뀔운명이거든요

............. :-)

예전에는 왜 먼저 관리를 해야하나 몰랐는데

확실히 어릴 때부터 관리해온

사람들은 다르더라구요 _

그래서 최근 사용하고 있는

셀비쥬 X 셀그램S2

꿀조합으로 안티에이징하고 있답니다 ㅎㅎㅎ

 

대부분 셀비쥬 들어보셨을거라고 생각이 들어요

바로 줄기세포배양액으로

너무나 유명한 브랜드이죠!

더불어서 줄기세포라고하면 우리에겐

고가의 제품으로 엄청난

동안성분이라고도 알려져 있구요!

그런데, 정말 저렴한 가격과 알찬구성으로

이용할 수 있는 셀비쥬크림 X 셀그램S앰플

저도 여자화장품선물로 받아서 활용을 하고 있는데

너무 괜찮은 것 같아서 소개하려고 해요!

저는 집중관리를 위해서 4주분 사용하고 있구요:)

구성은 셀비쥬크림 (50g) x 셀그램s 앰플 (12ml*4)

셀비쥬홈페이지에 가면 다양한 구성이 있더라구요!

8주차도 있고 세트구성들로도 볼 수 있구요 >_<

그래서 선택하는 폭이 넓어 좋았답니다!

셀비쥬크림은 연꽃수 성분으로

피부진정에 도움을 주면서

항산화 그리고 미백, 영양, 수분공급을 하는 역할이고

 

셀그램S 앰플은 피부 속 깊숙히 침투해서

매끄러운 피부를 만들어 준다고 해요:)

아무래도 세트 구성인만큼

두개의 시너지가 헐씬 좋겠죠?!!!

모델로 여배우 김정화씨가 등장했는데요

이번에 기사가 정말 많이 나왔더라구요

정말 동안 미모 ㅠㅠㅠ 대박....!!!

그리고 사진을 보면 셀비쥬S토너도 있는데

그것도 함께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저도 이번에 처음 사용해봐서

앰플과 크림으로만 사용하고 있는데

추석선물세트 준비하신다면

토너 X 앰플 X 크림 구성이 훨씬 좋겠죠?!

셀그램 S 앰플은 주사기 처럼 생겼어용 :-)

그리고 한 주사기당 1주 사용을 기준으로

4주 구성으로 4개를볼 수 있답니다!

피부개선 15가지 임상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주름과 피부결을 개선해주고 미백과 피부톤업

그리고 피부진정효과까지 있다고 해요!

가장 중요한 인체골수 줄기세포 배양액 리포좀이

12% 담겨져 있죠!!!!

줄기세포배양액은 100% 인체동일성분의

성장인자를 포함하고 있어서

노화를 방지하기에 딱이랍니다!

우리몸의 노화의 원인도

바로 줄기세포의 감소라고 하죠 ㅠㅠㅠ

그런 줄기세포를 채워줌으로써

안티에이징 관리를 할 수 있답니다 :-)

주사기 모양의 뒷부분을 돌려서

락잠금과 풀림을 할 수 있어서

휴대하면서 흐르거나 눌리는 현상을

막을 수 있었구요 :-) ㅎㅎ

 

 

손등에 제형테스트를 먼저 해봤는데요

보는것처럼 약간의 핑크빛이 도는

반투명 느낌의 색상을 가지고 있어요

고농축의 앰플임에도 아주 부드럽고

피부온도에 빠르게 녹아들더라구요!

약간 실키한 느낌도 있으면서

수분감이 엄청나다는 느낌을 들었답니다!

위에 사진은 한번 눌러주면 나오는 양이에요!

그래서 저는 세번에서 네번정도

눌러서 사용을 하고 있답니다 :-)

고농축 앰플이지만 아주 가볍다는 느낌과

발랐을때 아주 촉촉하게 스며드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ㅎㅎ

줄기세포배양액으로 안티에이징에 좋다고 하니

정말 꼼꼼히 관리한 것 같아요!

이렇게 바르고 나면 약간 실키한 타입으로

부드럽게 마무리가 되는데

그래서 인지 윤광이 챠르르 나타난답니다!

보면 정말 맨질맨질 피부결자체도

정돈된 느낌이 보이지 않나요?!!

 

 

 

앰플 후에 꼭 세트로 넉넉히 발라주고 있는

집중 영양공급을 위한 셀비쥬 S크림!

4주 케어 할때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 같더라구요!

특히 셀비쥬는 자별화에 대해서 말하고 있었는데요!

인체유사성분이 아닌,

인체동일 성장인자가 포함되어 있다는거예요!

그리고 강력한 펩타이드 성분으로

콜라겐 재생을 촉진시키고, 세포를 활성화 해서

피부장벽을 강화시켜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줍니다 ㅎㅎ

제형 자체가 조금 단단한 편이라서

따로 뭔가 이용하지 않고 들어있는

스파츌러로 활용해서 사용하기 좋답니다!

 

손등테스트를 먼저 해봣는데요

손등에 있는 제형을 보면 정말

되직하고 단단한 제형이라는걸

바로 알 수 있어요!

제형만큼이나 영양감이 있다고 느껴졌는데

발림성은 꾸덕하지 않고 피부온도 때문인지

부드럽게 녹아드는 느낌이었답니다 :)

엄청난 보습력과 영양감 그리고

광채를 만날 수 있어욤

사용해보면 느끼겠지만

피부가 탄탄해지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확실히 그냥 가벼운 제품보다는

수분감이나 영양감이 있다고 느꼈고,

저는 T존을 제외한 건성피부이기 때문에

더더욱 보습에 있어서

확 느껴지는 부분이 있었던 것 같아요!

사용 전과 후를 비교해보면

우선 전체적으로 진정된 피부를

만날 수 있었어요!

저도 미세하게는 눈으로 잘 몰랐는데

제가 볼이 붉어지거든요

그런데, 기초화장 이후에

가라앉은 모습도 볼 수 있구요!

전체적으로 수분감이나 영양감이 넘치는

피부를 볼 수 있었답니다 :)

꾸준히 사용하면 확실히 좋을 것 같아서

매일매일 사용하고 있습니다!

셀비쥬 화장품 마음에 들어

추석선물세트로 화장품 세트 준비하려고요ㅎㅎ

엄마 선물 ^_^ 

여러분도 웃음과 행복이 가득한

명절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

 

 

 

 

 

 

 

 

 

 

 

 

 

 

 

 

 

 

 

 

 

 

 

 

 

 

 

 

 

 

 

 

 

 

 

 

 

 

 

 

 

 

 

 

 

 

 

 

 

 

 

셀비쥬 공식홈페이지에서 만나요

www.cellbijou.com

 

Skin time, Rewind

김정화화장품 오감만족화장품

 

대표전화 : 1811-8886

카카오톡ID : 셀비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