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쥬 이야기/셀비쥬 화장품

시간을 거꾸로 되돌리는 기초화장품 김정화화장품

 

여름이면 더 극성을 부리는

예민 보스 피부를 위한 뷰티템!

건강한 피부를 위한 스킨 케어의 기초

먼저 내 피부에 꼭 맞는

맞춤 화장품을 찾고

나의 피부 타입 중

심각한 피부 고민 2가지에 해당하는

성분으로 제품을 선택해야 합니다

 

우리피부는 컨디션에 따라

시시때때로 바뀌므로

매달 새롭게 스스로 진단해보세요

얼굴이 건조하지는 않은지

여드름이 많이 올라오진 않았는지

홍조가 생겼는지

각질이 심해졌는지

피지 분비가 활발해졌는지

주름이 생겼는지 

 

개인적인 피부 고민을 바탕으로

하시면 되겠습니다

주름 때문에 고민인 피부는

당연히 주름개선 화장품 셀비쥬 하셔야겠죠? 

>ㅇ< 

김정화가 직접 쓰고 추천하는

김정화화장품 셀비쥬!

고민 말고 셀비쥬 하세요 ㅎㅎ

 

 

 

 

 

 

 

 

 

 

 

 

 

 

 

 

 

 

 

 

블로거몬모이님의 감동후기 

안녕하세요 뷰스타 몬모이에요:3

제가 이번에 3주 꾸준히 사용해본

기초화장품 후기입니당*_& 

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

평소 좋다 좋다 소리를 들었는데

정말 쓰기 잘한 것 같단 생각이ㅋㅋㅋ

특히 탄력케어, 안티에이징에

관심있으신 분들이라면

강력 추천해봅니다 

토너, 앰플, 크림 총 3단계로

3가지 기초화장품 만 있으면 끝!!

안티에이징 케어도 끝!! 

셀비쥬X셀그램S3 기초화장품 세트

꼭 사용해보세요

흡수력 뿐만 아니라

탄력이 달라지는게 느껴질거예요  

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은

많이 들어 보셨을거예요 

터무니없이 비싼 가격으로

구매하기 어려우셨을 텐데

셀비쥬도 기초화장품 제품들도

엄청 저렴한 건 아니지만

다른 곳보다는 훨씬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기초화장품 3종 풀세트를

구매할 수 있더라고요 

우리 피부의 노화원인은

바로 줄기세포 감소라고 하는데요

바로 셀비쥬 기초화장품 으로

피부의 탄력을 높여주고

미백, 수분까지 케어해준답니다

 

 먼저 기초화장품 의 첫 단계!!

토너인데요~

토너는 펌프형이라 사용하기

너무 편하다는게 장점이에요!

흡수력을 높여주기 위해

토너팩을 사용하는 분들도 있는데

저는 여러 번 덧발라주는 걸 택했어요

 

제가 제일 극찬 하고싶은 셀비쥬 앰플!

요 앰플은 평소 건조한데

세미매트 메이크업이 하고 싶다?

이거 발라주면 하루 종일

들뜸 없는 피부 표현이 가능해요  

건성 수부지에게 꼭 필요한 유수분밸런스!

셀비쥬 앰플은 젤 제형으로

부드럽게 발리는 편인데

흡수가 정말 빨라서

저는 두텁게 발라준답니다

마무리는 셀비쥬 크림인데요

기초화장품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적당량을 덜어서

골고루 펴 발라 주는데요

부드러운 생크림 같은 제형이라

흡수도 빠릅니다 

리프팅하듯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살짝 위로 올려주듯 발라주면 좋아요😊

두손으로 감싸서 흡수시켜주면

촉촉하면서도 탱탱해진 피부를 볼 수 있어요 

셀비쥬X셀그램S3 기초화장품 세트는

많이 발라도 날아가는게 아니라

금세 빠르게 스며들기 때문에

무겁거나, 기름기가 흐른다거나

하는 일은 없어요 

다른 기초화장품은 잠깐 멈추고

셀비쥬X셀그램S3 세트를

3주동안 저녁에만 사용해보았는데

확실히 자고 일어났을 때

매끈한 피부가 너무 좋더라구요 

요즘 매트한 화장을 많이 했는데

완전 모찌 피부된게

셀비쥬 기초화장품

덕이기도 한 것 같구요ㅎㅎ

안티에이징 케어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피부의 밸런스를 맞춰주기 때문에

탄력 안티에이징 보습 미백에

많이 신경 씌이시는 분들이라면

사용해 보셔도 좋을 거예요~~~~

 

 

 

 

 

 

 

 

 

 

 

 

 

 

 

지금 셀비쥬 공식 홈페이지에서

줄기세포배양액화장품을 체험할 있는

트래블 키트를 한정 판매중입니다~!ㅎㅎ

5000원으로 바로 체험하세요!

 

 

 

 

 

 

 

 

 

 

 

 

 

 

 

 

 

 

 

 

 

 

 

 

 

 

 

 

 

 

 

 

 

 

 

셀비쥬 공식홈페이지에서 만나요

www.cellbijou.com

 

Skin time, Rewind

김정화화장품 오감만족화장품

 

대표전화 : 1811-8886

카카오톡ID : 셀비쥬